농협로고(컬러)
사무기기 렌탈 서비스란?

각종 사무기기를 원하는 기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으로 렌탈해 드리며, 계약 기간동안
정기적 유지보수 및 신속한 A/S를 제공하여 계통기관 업무편의에 도움을 제공

사무기기 렌탈 서비스의 특장점
  • 구매 대비 비용절감
    • 비용 절감으로 효율적 사업 운영
    • 소모품 및 유지보수 비용부담 경감
  • 자산운영의 효율성
    • 최신기기로 변경이 용이하여 변화에 신속한 대응 가능
    • 렌탈료 비용처리로 편리한 회계처리
  • 유지보수의 편의성
    • 주기적 점검 및 신속한 A/S 제공
    • 고장 시 동일 장비 대체로 업무 공백 최소화
  • 맞춤형 서비스 제공
    • 원하는 조건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 제공
    • 내부망 사용에 따른 보안솔루션 설치 및 운영
상품 세부사항
유지 보수 정기점검 실시 및 전국 단위 유지보수 수행
A/S 고장 시 방문 수리 및 장비 대체
기기 설치 계약일 기준, 원하는 장소로 설치 지원
기기 회수 계약기간 만료 시 기기 회수
계약 연장 상호 협의 후 계약 연장 가능
위약금 잔여 임대료 50%
보증금 없음(농협계통기관 한정)
사무기기 렌탈 이용 프로세스
  • 상품견적
    상담
  •  
  • 렌탈계약
    체결
  •  
  • 계약물품
    배송/설치
  •  
  • 유지보수